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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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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  목 [기타] 사용자 PC의 홈페이지 접속오류 및 로그인 오류시

Q. 사용자 PC의 홈페이지 접속오류 및 로그인 오류시

 

A. (또는 시스템 점검이 끝난 후에도 시스템 점검중이라는 페이지가 뜹니다.)

 

이 경우에는 익스플로러에 남아있는 쿠키나 캐쉬를 삭제해 주면 됩니다.     

익스플로러에서 쿠키나 캐쉬를 삭제하는 방법은

 

1. 익스플로러 -> 상단 도구 -> 인터넷옵션

 

2. 일반 -> 쿠키 삭제 -> 확인

 

3. 파일삭제 ->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 -> 확인

 

삭제가 완료되면, 열려있는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신 후

 

새로운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 재접속합니다.

4. 다음 카페 아이디와 혼동하는 경우도 많으니 아이디와 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그래도 안 되시면 "악성코드 검사 치료 후" 고객 센터(1522-2447)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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