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대메뉴

이용자 마당

  • 고객센터

    • 전화 : am 10:00 ~ pm 7:00
    • 팩스 : 02-875-2445
    • 수강상담문의 010-4596-3623
    • 1522-2447
  • 입금계좌안내

    NH농협
    643078-52-048101
    KB국민은행
    722102-01-165938

    예금주 : 김재완

자주 묻는 질문

home > 이용자 마당 > 자주 묻는 질문
글 정보
제  목 [기타] 사용자 PC의 홈페이지 접속오류 및 로그인 오류시

Q. 사용자 PC의 홈페이지 접속오류 및 로그인 오류시

 

A. (또는 시스템 점검이 끝난 후에도 시스템 점검중이라는 페이지가 뜹니다.)

 

이 경우에는 익스플로러에 남아있는 쿠키나 캐쉬를 삭제해 주면 됩니다.     

익스플로러에서 쿠키나 캐쉬를 삭제하는 방법은

 

1. 익스플로러 -> 상단 도구 -> 인터넷옵션

 

2. 일반 -> 쿠키 삭제 -> 확인

 

3. 파일삭제 ->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 -> 확인

 

삭제가 완료되면, 열려있는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신 후

 

새로운 익스플로러 창을 열어 재접속합니다.

4. 다음 카페 아이디와 혼동하는 경우도 많으니 아이디와 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그래도 안 되시면 "악성코드 검사 치료 후" 고객 센터(1522-2447)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글 정보
이전글 강의를 열면 버퍼링이 심하고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.
다음글 자료파일 다운로드 오류 시

상호 : 지천명커뮤니케이션 l 대표:김재완 l 주소: 강남구 봉은사로18길88 역삼빌딩 302호 | 314-92-17502 l 대표전화 : 1522-2447
COPYRIGHT©2016 SAJUACADEMY ALL RIGHTS RESERVED